추천하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Eset 저렴하게 구입 방법

 
 
Eset Internet Security 1 device 1 year any country
 
 
▶ 요약: Windows 보안의 자체 백신도 쓸만하지만 직관적이지 않다. Eset 사용해보니 빠르고 좋다. 
 
 Eset 관련 링크: 30일간 평가판을 사용해보고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Eset 구입 가능처
  • 이베이: 옵션에 따라서 다양하게 노출되는데 판매가 많으면서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면 된다. 
 
▶주요 내용
 
윈도우10을 사용하면서 자체 바이러스 백신을 사용하면서 별도의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었다.
업무관련 VPN 프로그램에서 윈도우 자체 백신을 백신프로그램으로 인식하지 못해 ESET 평가판을 설치해서 몇일 사용해보았다.
 
윈도우 자체의 백신은 PC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직관적으로 알수 없다. 즉, 수동적인 입장으로 되어버린다.
ESET은 직관적인 화면에서 PC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다.(유추 가능)
 
- ESET NOD32 Antivirus
- ESET Internet Security
 
 
제품군이 여려 개인데 윈도우를 사용한다면 위 두개 제품중 하나를 사용하면 된다.  매년 라이선스를 갱신해야하는 제품이다.
 
  • 바이러스:  ESET NOD32 Antivirus
  • 광고,위해사이트차단: adguard.com  - 14일 무료체험 가능, 평생라이선스 구입 가능 
 
개인적으로는 바이러스는 ESET를 사용하고 광고차단이나 악성코드, 유해사이트 차단은 adguard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전문 분야가 다르기 때문이다.  프로그램 2개를 설치해야하는 부담이 있긴하다.  느낌적으로는 eset 보다 adguard가 좀 더 무겁게 느껴진다.
브라우저에서 계속 동작하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다. 
 
 
 
이베이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모습이다. 매년 라이선스를 갱신해야하기에 가격은 매년 또는 매월 변동될 것이다. 

 
라이선스를 메일로 수신 후 설치 부터 인증까지 진행해본 모습이다.
 
 
 
다운로드는 한국사이트에서해도 무방하다. 
 
 
위 주소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 시 자동으로 한국어로 설치된다.
 
 
설치 파일 클릭 시 자동으로 한국어로 변경되면서 추가 파일 다운로드하면서 설치된다. 
라이선스 관리 때문인지 로그인 안내를 하는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다가 마음에 들어서 삭제 후 상위버전인 ESET Internet Security 으로 재설치한 것인데 기존 이력 때문에 18일 후 만료 메시지가 노출되고 있는 모습이다.
 
 
 
 
메일로 수신된 라이선스 키를 입력하면 된다.
 
 
 
 
대충 왜 라이선스가 저렴한지 유추할 수 있다. 
 
 
 
- ESET NOD32 Antivirus
- ESET Internet Security
 
안티바이러스에서는 없던 기능들이 시큐리티에서 보인다. 개인적으로 필요없기에 패스~~~~
 
 
'컴퓨터 보호'가 진정한 백신 기능이며 나머지는 어찌보면 부가기능이다. adguard를 개인적으로 사용 중이기 때문에 크게 필요성을 못 느낀다.
구입한 라이선스가 ESET Internet Security 여서 활성화된 것이다.
 
'인터넷 보호'는 애드가드와 비슷하다.
 
 
 
 
 
 
 
https 검사 활성화를 사용하지 않아야 https로 된 사이트들 접속이 가능하다.
 
 
 
 
 
#바이러스 #백신 #eset #에셋 #애드가드
 
'공감과 공유는 좀 더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이끕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