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기능에 특화된 애니콜 SCH-W740

기존에는 스카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스카이폰이 요즘은 애니콜에 밀리는 것 같다.

애니콜도 제품명을 다른 것으로 변경했다고하는데..

평소에 사진찍을 일이 많아서 sch-v770을 중고로 구입하여 번갈아 사용하고있었는데 이것을 떨었뜨렸더니..
카메라 기능이 작동을 안한다.

그러던중 카메라 기능에 특화된 폰을 알아보다보니...
애니콜의 SCH-W740이 그 기능을 충족하는 것 같다.  800만소..  이 정도면 왠만한 디카와 맞먹는 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가격이 거의 100만원에 육박한다. 이 정도 가격이면 DSLR을 사는게 더 낫지 싶기도하다.

하지만, DSLR은 그 부피와 무게 때문에 휴대의 어려움이 있고.

아무튼 땡기는 제품이다.















상세한 리뷰 정보는 세티즌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소개할 휴대폰은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SCH-W740으로 햅틱2(SCH-W550), 캔유파파라치(CanU801ex)의 500만 화소보다 더 커진 화소수를 자랑한다. 단지 화소수 뿐 아니라 국내 최초 기능인 자동 장면과, 영문인식 등 카메라 특화 기능이 적용 되었는데, 과연 어떤 휴대폰인지 세티즌 프리뷰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정면에는 3.3 Inch 262K Color WVGA TFT Touch LCD이 큼직하게 배치되어 있고 상단에 영상통화용 카메라, 하단에는 취소, 통화, 통화종료/ 전원키가 배치되어 있다.     후면의 모습은 햅틱온과 같이 삼성카메라 블루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고, 중앙에 위치한 T로고 .. [SCH-W740 리뷰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