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서 용량이 큰 에버노트의 노트는 포스팅을 할 수 없다.

티스토리에서 용량이 큰 에버노트의 노트는 포스팅을 할 수 없다.


프리미엄 사용자는 에버노트에서 한 노트를 100메가 까지 만들 수 있다. 100메가에 근접한 에버노트의 노트를 티스토리에 포스팅하고자하니...

트래픽을 초과했다면서 차단이 된다.   다시 시도하니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뿌린다.


60메가 정도의 노트로 시도를 했는데 작동을 안한다.

원노트로 작성을 하니 한 방에 잘 올라간다....    뭣 모를 때는 에버노트가 상당히 좋은 줄 알았는데 점점 해비하게 사용하니 너무 버벅거리면서 슬슬 단점이 보이기 시작한다.


 


Evernote 플러그인 오픈 안내



팝업에서는 Evernote에서 티스토리, tistory 태그가 붙은 모든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러올 내용이 많거나 Evernote의 서비스 속도가 지연되는 경우, 로딩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블로그에 발행하고자 하는 글을 선택하시면 에디터에 내용을 가져옵니다. 한 포스팅에 여러개의 노트를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에디터에서 글 내용을 마음대로 편집하시고 완성된 글을 발행해 보세요!


Q. 팝업에서 글 목록은 어떤 순서인가요?

A. 노트를 최초 작성한 시간 기준으로 최근에 작성한 글이 목록 상단에 보이게 됩니다.


Q. Evernote에 등록된 이미지 및 첨부파일은 어떻게 불러오나요?

A. 이미지는 노트에 직접 첨부하시거나 외부에서 html로 붙인 경우에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업로드 되어 보여집니다. 그러나 녹음파일, PPT, Word 등 첨부파일 등은 블로그로 가져올 때, 파일첨부 형태로 제공되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Q. Evernote에서 폰트에 스타일을 적용했거나 표를 삽입한 경우는 블로그에서 어떻게 보여지나요?

A. 폰트 색상, 강조색, 정렬을 포함한 모든 스타일과(글머리 기호 제외) 표 등, 노트에서 확인 가능한 스타일 그대로 블로그에 적용됩니다. 


Q. 블로그로 이미 가져온 글을 Evernote에서 수정하면 수정 내용이 반영되나요?

A. Evernote 플러그인은 팝업을 띄울 때마다 티스토리 태그가 삽입된 글을 불러오도록 단방향 기능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미 블로그에서 포스팅한 노트가 수정되면 다음번에 팝업을 띄웠을 때, 편집된 노트를 다시 가져오며, 자동으로 싱크를 맞추지는 않습니다.


Q. 에버노트에 연결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떠요.

A. Evernote 플러그인은 유저별로 사용량에 따라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은 최대 1시간까지 적용될 수 있으므로 1시간 후에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